배너 닫기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얇은 벨트에 넓은 바코드택을 박아 제거가 어려운 경우 강**** (ip:) 2021-02-03 215

여기가 발렌시아 본사 사이트인가요?


<발렌시아 모다 대구점>에서 얇은 벨트를 구입했는데, 제품불량으로 반품했습니다.


이유는 벨트 너비보다 넖은 하얀 바코드택이 벨트고리에 함께 단단히 박혀 있어서 도저히 실밥을 뜯지 않고서는 택을 뗄수가 없게 되어있었기 때문입니다. 택을 안 떼면 하얀 택이 벨트밖으로 삐져나와 보기싫고, 택을 떼자니 벨트 고리까지 뜯어질 모양새고요. 가위로도 깔끔하게 자를 수 없을 정도로 좁고 촘촘하게 박혀있습니다. 무리하게 가위 갖다댔다가 가죽에 스크래치가 날 우려가 있고요.(사진 송부 가능)


<발렌시아 모다 대구점>에서는 원래 벨트고리에 택이 다 박혀 나오는거고 다들 택 달고 벨트매고 다니니 제품하자가 아니므로 반송택배비를 내기 전까진 환불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불만 있으면 본사에 답변받아 오라고 하네요.


벨트 자체가 두꺼우면 그럴수 있다고 봅니다. 하지만 얇은 벨트에 그보다 넓은 흰색 바코드택을 누가 제거도 안하고 매고 다닙니까? 타브랜드에서도 얇은 벨트에는 옷핀으로 걸듯이 택 달아서 판매하는데, 제품의 특성을 반영하지 못한 하자로 보입니다.


본사의 답변을 기다립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