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발렌시아 온라인팀입니다.
배송지연으로 불편함을 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
주문건은 취소 및 환불처리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통화했었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배송이 어렵다고 말씀주셔서, 네이버에서 매장을 통해 별도 재구매하였으니, 발렌시아 홈페이지 내 가방 구매내역은 취소처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